동아오츠카, 2018 신입사원 '영업 전문가 육성 교육' 실시
상태바
동아오츠카, 2018 신입사원 '영업 전문가 육성 교육' 실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6.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 신입사원 40명 선발…8박9일간 사전입문교육 성료
동아오츠카 신입사원

동아오츠카는 2018년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40명을 선발해 영업 전문가 육성을 위한 사전입문 교육을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전 임직원 중 영업본부 직원의 비율이 약 50%를 차지할 만큼 강한 영업력에 기반을 둔 회사로, 매년 전문인재 조기 육성을 위해 신입 영업사원을 선발하고 있다.

지난 5월 최종 합격된 신입사원은 총 40명으로, 이들은 지난 6월 4일부터 6월 12일까지 8박 9일간의 사전입문교육을 마쳤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입문교육을 통해 △각 본부별 임원진들의 강연을 통해 직무의 이해를 높이고, △실무진들의 제품 및 업무프로세스 교육 △생산라인 견학 등을 통해 현업에서의 적응을 빠르게 기본지식을 교육했다. 

이번 신입사원들은 동아오츠카의 '영업 전문가 육성 교육' 과정에 따라 향후 3개월 간 물류와 전산, 가격 등 영업 전반적인 실무연수를 받게 될 예정이다.

장동운 동아오츠카 인사채용 담당은 "동아오츠카는 사전입문교육부터 실무연수까지 체계적인 인재양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며 "특히 전사적으로 영업부문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기본이 튼튼한 영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