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BC 라디오 여름 특별 공개방송으로 '#청춘해' 진행
상태바
KT, MBC 라디오 여름 특별 공개방송으로 '#청춘해' 진행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6.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MBC FM4U와 손잡고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토크 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 공개방송은 '푸른밤 이동진입니다'와 함께 여름 특별 공개방송으로 진행된다. 

KT는 23일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이하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춘해’는 KT가 2016년부터 젊은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로 매회 새로운 형식과 주제, 출연진,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곳곳을 찾아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까지 누적 관람객 4만 명을 돌파하며 젊은 세대의 대표 소통 콘서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청춘해 콘서트는 MBC FM4U와 함께 여름 특별기획 공개방송으로 진행된다. MC인 ‘푸른밤 이동진입니다(이하 ’푸른밤’)’의 디제이 이동진 영화평론가는 심야 시간대 섬세하고 감성적인 진행으로 젊은 청취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공개방송은 오는 30일(토) 푸른밤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청춘해의 주된 관객층과 푸른밤의 청취 연령층이 비슷해 여름 밤 청춘들에게 큰 위로와 공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청춘 위로와 공감’의 주제를 함께할 다양한 인사들이 출연한다. 멀티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소설가 김중혁과 FM 영화음악 디제이인 영화배우 한예리는 청춘 토크를 진행한다. 또 K팝스타 출신 정승환, 싱어송라이터 옥상달빛, 인기 아이돌 여자친구, 실력파 아티스트 자이언티 등 가수가 출연해 풍성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KT는 콘서트 전 다양한 이벤트로 청춘들의 여름 나기를 지원한다.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페이스 스티커’ 제공하고 ‘1분 초상화’ 이벤트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또 ‘보물찾기’ 이벤트로 현장 경품을 증정한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부사장은 “이른 폭염 속에 학업, 취업 준비 등으로 청춘들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청춘들이 함께 모여 일상을 나누며 서로를 위로하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청춘해 티켓은 15일까지 MBC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응모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