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하던 삶이 현실로,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상태바
상상하던 삶이 현실로,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04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내 집을 마련하기 힘든 이들은 높은 분양가를 피해 서울과 가까운 지역으로 옮기고 있다. 서울은 분양가도 높고 인구 과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주거 환경이 열악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서울권과 가깝고 교통, 생활 편의성이 좋은 도시 역시 분양가가 상당히 높아졌다.

이에 서울과 가까우면서도 주거공간의 편의성, 주변 세대와의 갈등 등에서 자유로운 곳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이로 인해 김포 한강신도시 인근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에 대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타운하우스 하면 쾌적하고 친환경적이라는 장점을 먼저 떠올리기 쉽다. 다만 단점도 없진 않은데, 생활 편의성이 부족하고 인근 교통이 불편하다는 점이 큰 단점으로 꼽힌다. 그러나 리버테일 더 좋은집의 경우, 인근에 김포도시철도 장기역(예정)과 구래역(예정)이 있어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 그밖에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역시 가까워 서울권 진입이 빠르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꿈꾸던 삶을 실현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다. 우선 단독주택 측면에서 보면, 총 4가지 타입의 주택 선택이 가능하고 인테리어 색감과 외벽 스타일, 테크 위치, 바닥재 등을 모두 세밀하게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다락방과 하늘창 시공, 포치 공간 제공, 단지가 온유산 자락에 와이드형으로 배치되어 조망권 및 채광을 누릴 수 있다.

세대 간 휀스가 들어서 방범 및 생활 프라이버시 문제가 해결되며, 그 외 인근에 대형 마트와 생태공원, 한강시네폴리스, 중심상업지구, 영화관, 병원 등이 가까워 생활에 필요한 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해 초중고교가 인근에 5~11개교가 위치 해있으며, 유치원시설과 사회체육시설 3개소 등이 위치해있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한 리버테일 더 좋은집 입주는 10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