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KOF:Destiny', 출시 하루만에 中 게임 차트 1위..국내 진출 논의중
상태바
SNK 'KOF:Destiny', 출시 하루만에 中 게임 차트 1위..국내 진출 논의중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5.1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게임 제작사 SNK가 격투 모바일 게임 킹오브 파이터스 'KOF:Destiny'의 중국 시장 발매와 게임 차트 1위에 오르면서 한국 시장에도 출시를 논의중에 있다.

세계 최대의 게임사 텐센트가 퍼블리싱하는 'KOF:Destiny'은 지난 17일 발표돼 출시 24시간도 지나지 않아 중국 애플스토어 게임 무료차트에서 '배틀 그라운드'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인기 여배우인 안젤라 베이비가 메인 모델인 'KOF:Destiny'는 안젤라 베이비가 게임 세계로 들어가 킹오브 파이터스의 인기 캐릭터인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시누라이 마이와 대전을 펼치는 광고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SNK의 전세환 대표는 "'KOF:Destiny'의 차트 1위 등극은 '킹 오브 파이터즈'를 사랑하는 게임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 덕분"이라며 "중국 팬들의 기대와 호응을 에너지 삼아 한국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