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마마, '알프스 사진 만들기'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리틀마마, '알프스 사진 만들기' SNS 이벤트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프스 청정 자연이 담긴 4개의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 남길 수 있어
리틀마마, 알프스 사진만들기 이벤트

리틀마마가 오는 6월 3일까지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는 엄마와 아기의 웰니스를 지향하는 리틀마마에서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알프스의 청정 자연이 담긴 4개의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남기고,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자라나는 아기들에게 미세먼지 없는 맑고 깨끗한 자연을 선물해주고 싶은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더욱 의미를 더했다.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는 모바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알프스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담은 후 SNS에 해시태그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알프스사진만들기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리틀마마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기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난티 남해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 (1인) ▲프리미엄 키즈카페 킨더살롱 물놀이 이용권 (2인) ▲리틀마마 호텔 어메니티 키트 (20인)를 각각 증정한다.

이선영 리틀마마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마저 미세먼지를 확인하고 바깥놀이를 하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청정 자연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알프스의 청정한 자연이 담긴 포토 프레임에 아기 사진을 넣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마마 알프스 사진 만들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틀마마’는 청정 알프스 지역의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다.

리틀마마의 알프베베 라인은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됐다.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과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를 함께 출시해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완성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