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마마,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리틀마마,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몰 프로모션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틀마마 기프트 세트 구입 시 구성 별로 할인 쿠폰 제공해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어
리틀마마, 5월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 진행

리틀마마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리틀마마의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포함한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정성스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무료 배송 및 기프트 세트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가정의 달 선물로 좋은 리틀마마 기프트 세트를 할인 쿠폰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 기프트 세트는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라는 리틀마마의 브랜드 컨셉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포장으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리틀마마 관계자는 설명했다.

리틀마마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종 세트인 ▲스파 베이직 세트(스파 워시+스파 로션) ▲스파 집중 보습 세트(스파 로션+스파 오일) ▲배스 컴포트 세트(베이비 배스 로브+베이비 배스 스폰지) 구입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파 리추얼 3종 세트(스파 워시+스파 로션+스파 오일) ▲스파 풀 4종 세트(스파 워시+스파 로션+스파 오일+베이비 배스 로브) 등 3종 이상 세트를 구입 시에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리틀마마 기프트 세트는 구성에 따라 기프트 백, 오가닉 손수건, 베이비스파 3스텝 샘플, 천연 라벤더 향낭 등이 포함돼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선영 리틀마마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에 리틀마마 공식몰에서 준비한 가정의 달 5월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다 특별하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마련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리틀마마의 프리미엄한 알프스 베이비스파 테라피를 직접 경험하고, 그 행복한 경험을 다른 이들과 나눌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은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베이비스파 테라피 노하우를 담아 생산되었다. 알프베베 라인 스킨케어 3종과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가 함께 출시되어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완성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