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재회상담,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감사패 수상
상태바
구미재회상담,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감사패 수상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회상담 전문기업 '구미재회상담'이 지난 4월 24일 구미시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받은 감사패는 구미지역의 장애인들에게 평소 꾸준히 나눔과 봉사의 정신으로 이웃사랑과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왔으며, 장애인 복지를 위해 많은 후원을 함으로 자립에 큰 도움을 기여하였기에 그 마음을 전달 받았다고 한다. 또한 구미재회상담은 매달 장애인단체에 정기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구미재회상담 관계자는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재활의지를 다지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구미재회상담(컨설팅)에서도 최선을 다해 장애인 복지 증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구미재회상담(컨설팅)은 재회부적초와 급속재회비방을 제공하며,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과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법 등의 양심있는 재회상담업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후원식은 많은 재회성공과 이별극복을 이룬 고객들의 수입금과 후원금으로 이뤄진 것이다. 재회성공을 한 고객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미재회상담(컨설팅)은, 구미재회부적, 용수암, 용수암만신과 함께 운영되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