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창원 창원 파크센트럴, 가정의 달 맞아 ‘키즈워크룸’이벤트 진행
상태바
e편한세상 창원 창원 파크센트럴, 가정의 달 맞아 ‘키즈워크룸’이벤트 진행
  • 이지현 기자
  • 승인 2018.05.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13일 이틀간 3회에 걸쳐 교육 진행 예정
<사진=대림산업 제공>

창원 마산회원구에서 최근 분양을 나선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하는 ‘창원 키즈워크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최근 대규모 재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마산회원구 회원3구역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바로 옆에 회원초, 마산동중이 위치하는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췄다. 인근에 유해시설이 없고 대규모 재개발사업으로 정주여건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돼 아이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창원 키즈워크룸’이벤트는 오는 12일과 13일 이틀간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주택전시관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 될 예정이며, 회차별 참여연령과 교육프로그램은 상이하다. 12일과 13일 1회차 교육은 유아(만5세 이상)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각각 40명씩 진행하며, 13일 2회차 교육은 초등학교 고학년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접수를 통해 5월 10일(목) 오후6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일(금)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키즈워크룸은 어린자녀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북돋아주는 어린이 체험 워크숍이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미각, 청각, 촉각 등 오감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활동과 함께‘내 마음 날씨가 사는 즐겁고 편안한 집 만들기’를 주제로 한 창작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함께 동행한 학부모는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단지 개요와 특장점 등에 대한 사업설명회에 참여하는 일정이다.

한편,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16개동, 총 1253가구 규모로 전용 49~103㎡ 총 12개 타입으로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85m2이하 중소형면적 위주로 구성된다. 현재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 471-15번지에 위치했다.

이지현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