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키즈 콘텐츠 VOD 특집관 마련...상어가족·캐리 만난다
상태바
CJ헬로, 키즈 콘텐츠 VOD 특집관 마련...상어가족·캐리 만난다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5.0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로가 핑크퐁TV, 캐리TV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헬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디즈니 브랜드관, 핑크퐁TV, 캐리TV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특화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CJ헬로는 재미와 유익함을 갖춘 어린이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어린이를 둔 엄마 아빠의 마음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미 키즈콘텐츠는 유료방송 시장에서 VOD 소비를 이끄는 핵심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헬로tv에서 어린이VOD 구매층의 이용점유율이 30%가 넘을 만큼 콘텐츠 소비가 활발하다. 또, 평균적인 이용자 계층 보다 4배 가량 높은 구매율을 보이며 매출기여도도 높다. 특히, CJ헬로는 9세 이하 어린이 계층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와 특화서비스를 확보하고, 3040 부모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CJ헬로가 핑크퐁TV, 캐리TV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헬로 제공>

CJ헬로는 5월을 맞아 '핑크퐁 상어가족 인형'을 비롯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며 어린이VOD 시청자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 5월 프로모션 기간에 ‘핑크퐁TV'를 가입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상어가족 인형 5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캐리TV’ 월정액을 신규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캐리팝 거품놀이 목욕제'가 주어진다.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 2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완구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교육열이 높은 부모들이 선호하는 어린이 교육 채널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6세의 영유아를 둔 엄마에게 인기가 높은 ‘신기한나라TV(Ch146)’에 신규 가입하면 TV코인 2만원을 제공한다. 또, 영어교육전문채널인 ‘키즈톡톡플러스(Ch153)’를 가입하면 TV코인 5천원을 지급하는 등 아이와 부모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혜경 CJ헬로 VOD사업팀 팀장은 “케이블TV VOD시장의 핵심소비계층인 영유아층 가정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준비했다. 향후에도 재미와 교육성을 갖춘 유익한 콘텐츠의 수급을 확대하고 전용 플랫폼을 구축해 키즈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5월에 헬로TV 영화VOD를 보면 편의점 키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유료영화 VOD구매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편의점 기프티콘(5000원) 증정한다. 또, '캐치온’과 ‘무비N시리즈’ 영화 월정액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도 편의점 기프티콘(5000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17일까지 블랙펜서와 레디플레이어원 소장용PKG 구매 시 TV코인 1만원권증정 ▲ CJ헬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카카오미니, 쿠션형 안마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