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최대 9000원’ 중복 할인 시작...5월 프로모션
상태바
파파존스, ‘최대 9000원’ 중복 할인 시작...5월 프로모션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0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6월 5일까지 ‘피자+사이드 메뉴+코카-콜라 1.25ℓ’ 구성 세트 메뉴 9천 원 할인
파파존스, 5월 프로모션 진행

파파존스가 5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세트메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국파파존스는 최대 9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오는 6월 5일까지 인기 피자에 6000원 할인, 사이드 메뉴에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와 사이드 메뉴,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된 세트 메뉴 주문 시에만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피자는 치즈롤 크러스트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 타입으로 선택할 경우에 9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5종이며, 사이드 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중 선택 가능하다. 5월 프로모션은 온라인(PC, 모바일 웹, 앱), 콜센터, 매장 등 파파존스 모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치즈롤 크러스트'는 72시간 저온 숙성된 도우에 스트링 치즈를 넣어 씹을수록 치즈의 고소함과 쫄깃함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골드링 크러스트'는 도우 엣지에 고구마 무스와 스트링 치즈를 넣어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한데 모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러 가지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