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충청점 오픈
상태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충청점 오픈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0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개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 총망라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CHICOR’가 5월 4일(금) 충청점을 오픈한다.

시코르 11호점인 충청점은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B관 2층 내 52평 규모로 선보인다. 신세계의 앞선 감각으로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들을 각 섹션 별 차별화된 뷰티 존을 통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체험 컨텐츠의 다양화가 특징이다.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존은 고객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쉐어링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스테이지가 될 예정이다. 

시코르 충청점은 나스, 슈에무라, 어반디케이, 베네피트, 로라메르시에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3CE, 조성아22, 포니이펙트, 제스젭 등 인기높은 K-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MD 구성을 통해 100여개 브랜드의 색조, 스킨케어, 헤어, 바디, 다양한 뷰티툴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뿐만 아니라 시코르 바디컬렉션, 각 종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HEY 마스크팩 등 시코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B컬렉션도 풀 라인으로 선보인다.

뷰티 전문 편집샵 시코르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B관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