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입주민 참여 공연」을 빛낼 슈퍼스타 공모
상태바
LH, ‘입주민 참여 공연」을 빛낼 슈퍼스타 공모
  • 이지현 기자
  • 승인 2018.05.0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거쳐 최종 6개 팀에게 상금 총 1200만원 지급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임대주택 입주민의 문화예술 공연 참여를 통한 건전한 생활문화 조성을 위한 공연을 개최한다.

LH는 ‘입주민 참여 공연’의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악기연주, 댄스, 무용, 밴드, 합창 등 공연자와 관람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면 장르에 관계없이, 공고일인 4월 30일 기준으로 LH 임대주택에 거주중인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임대단지 입주민과 지역주민 간 소통‧교류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주민도 입주민과 팀을 구성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공연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는 6월 15일까지 공연제안서를 LH 주거복지기획처에 이메일, 우편 등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20개 팀에게는 소정의 공연준비금도 지원된다.

2차 동영상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팀은 LH가 준비한 전문공연장에서 공연을 시행하게 되며, 대상 1팀 등 총 6개 팀을 최종 선발하여 LH 사장표창과 총 1200만원의 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기타 공모관련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 또는 마이홈포털에 게시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LH 관계자는 “임대주택 입주민이 지역주민과 함께 공연을 구성하고, 무대를 꾸미는 과정을 통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행복한 지역공동체 구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지현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