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씨앤티, '나라장터 엑스포' 통해 신제품 유해가스 정화기를 선보여
상태바
청우씨앤티, '나라장터 엑스포' 통해 신제품 유해가스 정화기를 선보여
  • 조원범 기자
  • 승인 2018.04.3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2018 나라장터 엑스포’에 청우씨앤티가 참가해 신제품 유해가스 정화기를 선보였다. 

청우씨앤티는 ‘CAFU’라는 브랜드로 유해가스를 정화하는 제품들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기업으로 서울대병원 등 서울의 유명 병원과 삼성, 엘지의 실험실 등에 다양한 국소배기장치들을 납품하고 있다. 2014년에 시작해 불과 4년밖에 지나지 않은 기업이지만 9개의 공조분야와 두 개의 크린룸 분야 제품을 개발한 저력이 있다.

청우씨앤티의 CAFU 제품들은 광촉매를 사용해 공기를 살균하는 방식으로, 단순하게 공기를 정화하는 것이 아니라 공기 내에 있는 유해물질과 박테리아까지 살균 가능하다. ‘2018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선보인 신제품 실험실용 유해가스 정화기는 세라믹 나노 촉매필터, 카본탈취필터, 살균헤파필터가 장착된 MAIN 필터를 사용하는 강력한 정화기다. 

CAFU 제품들은 연구실이나 실험실 등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지만 공기살균기와 같은 제품은 최근 들어 네일아트숍과 같은 공간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전시회 참여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원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