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매일 바이오, 2018 서울 국제 간편식 HMR 전시회에서 신제품 선보여

<사진제공-SB미디어>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서울 국제 간편식 HMR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제품 ‘화이버&칼슘 요거트 플레인’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매일 바이오는 식품 업체 ‘매일유업’에서 발효유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로, 영양소를 쉽게 보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업무와 학업 등으로 영양결핍이 생기기 쉬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식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발효유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는 매일 바이오는 필요량의 영양분을 쉽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매일 바이오는 선보이는 신제품 화이버&칼슘 요거트 플레인은 최근 매일 바이오에서 새롭게 선보인 화이버&칼슘 드링킹 요거트 제품으로, 하루 부족분 식이섬유와 칼슘을 담았다. 플레인부터 사과, 백도까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화이버&칼슘은 사과 1개 반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4000mg와 우유 한 잔(200ml)의 칼슘 200mg를 담아 평균 섭취량 대비 하루 부족분의 식이섬유와 칼슘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2018 서울 국제 간편식 HMR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매 정시마다 관람객에게 화이버&칼슘을 한 병씩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 매일 바이오는 관람객의 주목을 받으며 신제품 소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18 서울 국제 간편식 HMR 전시회에서 많은 관람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던 매일 바이오의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매일 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