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5월 무료 상영작은?...'청년경찰'·'7호실' 등 14편
상태바
케이블TV VOD 5월 무료 상영작은?...'청년경찰'·'7호실' 등 14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4.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TV VOD가 5월 프리미엄 무료관 상영작으로 '청년경찰' 등 14편의 VOD를 선정했다. 

홈초이스의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는 '청년경찰' 등 14편의 VOD를 ‘5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이번 무료관엔, 550만 관객을 동원한 '청년경찰'이 포함됐다. '청년경찰'은 의욕충만한 경찰대생 기준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이 우연히 목격한 납치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한국 코미디 영화로선 이례적인 흥행돌풍을 일으키며, 한국영화 코미디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실험적인 블랙코미디로 많은 관심을 받은 '7호실'도 무료로 서비스된다. '7호실'은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DVD방 사장과 아르바이트생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이 영화는 코미디와 서스펜스가 공존하는 복합 장르적 재미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5월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및 가족 영화도 무료로 서비스한다. 먼저 지난해 11월 개봉해 포털 평점 8.82를 기록한 '채비'가 서비스된다. 이 영화는 발달장애 아들을 키우는 엄마가 뇌종양 판정을 받은 후, 남겨질 발달장애 아들의 홀로서기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휴먼 드라마다. 디즈니 픽사의 20주년 기념작품이자 16번째 영화인 '굿 다이노'도 볼 수 있다. '굿 다이노'는 소심한 공룡 ‘알로’와 야생 꼬마 ‘스팟’이 우연히 만나 아름다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치는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 외에도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한 '슬럼독 밀리어네어'을 비롯해 '뷰티 인사이드', '해무', '쌍화점', '열한번째 엄마' 등 국내외 수작 여러 편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홈초이스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11일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사업군 확대를 위한 비전을 발표했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