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니스, 손마사지기 ‘닥터아큐’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닥터아큐’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25 18: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기 전문 생산업체 메디니스(김낙기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닥터아큐 제품을 좀더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하여 자사 스토어팜에서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메디니스 스토어팜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토어팜 방문 후 '스토어찜'과 '톡톡친구'를 걸면 상품구매 시 시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메디나스 관계자는 “손마사지 외에 손목부분까지도 마사지할 수 있는 메디니스 닥터아큐 손마사지기에 대해 최근 구매 문의가 늘고 있는 것을 감안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닥터아큐 손마사지기 중 MD9500 닥터아큐 플러스는 고급 소재와 부품을 사용하였고 손과 손목을 총 10단계로 마사지를 해준다”며 “MD9700 닥터아큐 프레스티지는 손가락 -손바닥 집중 마사지와 자동으로 마사지하는 기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닥터아큐 라인업은 무게가 가볍고 코드를 연결하지 않는 충전식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이 자유롭다. 남녀에 따른 공기압 출력 설정과 모드 설정으로 소비자에 맞는 마사지 모드를 지정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작동 후 15분 뒤에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기능도 탑재되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AS서비스가 확실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메디니스 김낙기 대표는 "기존 손안마기보다 공기압 출력과 기능이 업그레이드되고 고급소재와 디자인을 갖춰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아 구매하고 싶다는 문의가 많다"며, "손질환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성능이 좋은 손안마기를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메디니스 닥터아큐 손마사지기는 자사몰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뀨오 2018-04-26 11:56:15
핸드마사지기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한번 써봐야겟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