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프리, 에스테티션의 아로마 블렌딩 노하우를 담은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 2종 출시
상태바
샹프리, 에스테티션의 아로마 블렌딩 노하우를 담은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 2종 출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샹프리 스파 관리에서 사용하던 아로마 테라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가 에스테티션의 아로마 블렌딩 노하우를 담은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 2종(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는 실제 샹프리 스파에서 스킨 케어 단계에 활용하던 아로마 테라피 관리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으며, 샹프리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인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에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판테놀(Panthenol)을 블렌딩하여 보습 유지 기능을 극대화 하였으며, 아로마 셀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탄력적으로 늘어나므로 피부에 밀착하는 효과가 커졌다는 것이 샹프리 측의 설명이다.

‘아로마 블렌드 모이스춰 마스크’는 장미 꽃잎을 응축시킨 로즈 꽃수와 블렌딩한 아로마 오일들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아로마 블렌드 카밍 마스크’는 자연에서 얻은 네롤리 오일과 블렌딩한 아로마 오일들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유연하게 가꾸어주는 효과가 있다.

샹프리 관계자는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는 피부 뿐만 아니라 향으로 테라피하는 마스크” 라며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스파를 통한 자유와 힐링의 시간이 필요한 것 처럼, 샹프리의 향이 담긴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를 통해 심신의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피부 스트레스를 해결하고자 탄생하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샹프리 ‘아로마 블렌드 마스크’ 2종은 샹프리 공식 쇼핑몰과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