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의 스페셜 디자인 '컨투어 보틀'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의 스페셜 디자인 '컨투어 보틀' 출시
  • 선호균 기자
  • 승인 2018.04.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의 상징인 레드 바탕에 행복한 봄 나들이를 떠나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표현

코카-콜라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표현한 '컨투어 보틀'을 출시했다.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꽃과 함께 짜릿한 설렘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디자인을 병면에 표현했다. 

1950년, 코카-콜라와 역사를 같이해 온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은 소비재 최초로 미국 타임지 표지에 등장한 것은 물론, 전 세계 아티스트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등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수 많은 컨투어 보틀 매니아를 형성해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3월 출시된 ‘꽃’을 활용한 응원, 희망, 사랑을 주제로 한 위트 있는 메시지와 각 메시지에 가장 어울리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봄 스페셜 패키지의 일환으로 짜릿한 봄 기운을 가득 담았다.

또한 코카-콜라와 함께 소비자들이 완연해진 봄의 매 순간들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패키지는 ‘꽃과콜라’ 라는 메시지와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바탕에 한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봄 나들이를 떠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행복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코카-콜라를 마시며 봄꽃이 만개한 곳으로 봄 나들이를 떠나고 싶게 만든다. 

이와 더불어, 코카-콜라는 봄의 설렘을 담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꽃꿈꿔’라는 메시지가 담긴 500ml, 1.5L, 1.8L PET 제품도 추가 출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지난 3월 출시한 봄 스페셜 패키지가 다가오는 봄 소비자들의 마음에 희망과 설렘이 활짝 꽃피우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면서,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의 상징이자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아울러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과 서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만개한 봄꽃을 함께 즐기며 잊을 수 없는 특별한 봄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호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