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언스카 카매트, 연예인들이 즐겨쓰는 자동차매트로 자리잡아
상태바
사이언스카 카매트, 연예인들이 즐겨쓰는 자동차매트로 자리잡아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17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매체에서 히트유망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는 사이언스카 카매트가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최근 연예인들의 주문이 증가하면서 많은 이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사이언스카 측은 “자동차가 고급화되면서 자동차용품시장도 고급화되고 있다. 특히 자동차매트는 자동차 인테리어 효과를 보이며, 기능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현존하는 자동차매트의 종류는 코일매트, 벌집매트, 이중매트, 가죽매트, 육각매트, 친환경매트, 확장형매트, 일반형매트, 엠보싱매트, 3D, 4D, 5D, 6D, 7D카매트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사이언스카는 그 중 6D카매트의 명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상품이다.

연예인들은 직업 특성 상 후기를 남기는 일을 꺼리지만, 일부 연예인은 사이언스카의 제품을 사용해보고 동영상 후기를 남기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이언스카 관계자는 “SBS 개그맨 만사마 정만호씨에게 연락이 왔다. 중소기업의 제품이 성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흥쾌히 메시지를 남겨주었다.”고 말하며, “입소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사이언스카 카매트와 유사상품이 인터넷에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유사품들은 대부분 저가형의 상품으로 품질이 보증되지 않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사이언스카 자동차매트는 1대1 맞춤 제작방식으로 숙련된 기술자가 한땀 한땀 손으로 박음질을 하고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인 만큼 믿고 구입할만 하다.

또한 사이언스카는 현대, 기아, 쌍용, 쉐보레, 아우디, BMW, 벤츠 등 판매수가 높은 차량 뿐 아니라 지프, 폭스바겐, 푸조, 도요타, 니싼, 랜드로버, 캐딜락, 렉서스, 포르쉐, 인피니티, 볼보, 포드, 재규어 등 대부분의 차종에 적합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