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 다크판타지 RPG ‘데몬 온라인’ 정식 출시
상태바
노블게임즈, 다크판타지 RPG ‘데몬 온라인’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4.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게임즈가 신작 웹게임 ‘데몬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4월 1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몬 온라인'은 '신조자룡', '보스온라인', ’무술온라인’ 등의 인기작을 서비스하는 웹게임 전문 퍼블리셔 노블게임즈가 2018년 선보이는 신작으로, 디아블로 풍의 정통 다크판타지 RPG다.

‘데몬 온라인’은 탄탄한 스토리 진행과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그래픽을 갖췄고, 스킬 트리를 상황에 맞게 구성해 사용 가능하며, RPG 유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PVP에서도 바바리안, 소서러, 어쌔신 등 직업, 공성전, 보스전,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캐릭터 큐브 세트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구현했으며, 전투를 보조하는 용병을 키우는 용병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전략성을 높이고 PVP를 더 스릴 있게 구성했다.

세트 시스템의 경우 일정 세트를 활성화시키면 캐릭터에 특수 스킬 및 능력치 상승이 주어지기 때문에 유저의 파밍 욕구를 자극하는 재미가 있다.

‘데몬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10여종의 홈페이지 이벤트와 오픈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참여만 해도 100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더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