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중문화 대중문화
‘슈가맨2’ 브라운아이드소울 출연에 ‘나얼도 함께였으면…’ 아쉬움 폭발
(사진=JTBC)

‘슈가맨2’에 브라운아이드소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과 영준은 15일 방송한 JTBC ‘슈가맨2’에 패널로 참여해 멧돌 창법으로 웃음을 주었다.  

최근 좀처럼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출연은 영준의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발표 활동의 일환이다. 영진은 이날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영준은 지난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4.10MHz’를 발표했다.

영준의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 ‘4.10MHz’에는 타이틀곡 홍서범의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와 함께 룰라의 ‘연인’, 노이즈의 ‘내가 널 닮아갈 때’, 양수경의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박정운의 ‘목동에서’ 등 1988년부터 1997년까지 발표된 댄스곡과 발라드 곡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나얼이 앨범 재킷 디자인을 맡았다. 나얼은 정규 2집 ‘사운드 닥트린(Sound Doctrine)’ 앨범의 코러스로 참여해준 영준을 위해 선뜻 앨범 재킷의 디자인을 맡으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영준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슈가맨2' 출연 소식과 함께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로서의 활동도 준비하고 있다. 

오는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수원, 광주, 부산까지 전 멤버가 함께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소울 워크(SOUL WALK)’ 공연을 준비 중이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이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