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화식영농조합, 건강을 생각한 우리 먹거리 제품으로 ‘제9회 국제외식산업박람회’ 참가

<사진제공-SB미디어>

 

우리땅에서 자란 정직한 먹거리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만들고 있는 '화심영농조합'의 식품 브랜드 ‘수다락’이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aT센터 제1, 2 전시장에서 열린 제9회 국제외식산업박람회(FISK)에 참가해 각종 영양밥과 곤약죽, 곤약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손으로 빚은 다양한 즐거움이라는 뜻을 가진 ‘수다락’은 더 좋은 음식, 더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것과 우리전통을 지킬 수 있는 특산 제품으로 만족하는 삶을 위한 식품을 만들어내는 브랜드로서 대표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내고 있는 ‘수다밥’ 제품이다.

수다락의 밥은 100% 국내산 나물과 쌀을 사용해 만들어지며, 멸균 레토르트 기술로 갓 지은 집밥의 맛을 살렸으며 해썹(HACCP) 인증시설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다. 19곡 건강수다밥, 귀리수다밥, 보리수다밥, 곤드레수다밥, 렌틸콩수다밥, 비빔수다밥, 맑은쌀영양수다밥, 시래기수다밥 등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 외에도 추가 신제품이 계속 출시 중이다.

밥류, 찬류, 죽, 찌개, 장류, 찜, 청, 간식 등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를 제공하는 수다락은 이번 전시회에서 특별히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이용한 죽과 곤약스테이크밥을 새로이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수다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다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