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기아타이거즈, 제1회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 개최
상태바
기아차-기아타이거즈, 제1회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 개최
  • 선호균 기자
  • 승인 2018.04.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금 5억 3천만원 중 7500만원으로 광주기아YMCA유소년야구단 지원예정

사회공헌 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를 진행하고 있는 기아자동차와 기아타이거즈는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선다. 

올해 제 1회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는 오는 14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와의 경기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를 통해 적립한 기금(5억3000만원) 중 7500만원을 광주YMCA유소년야구단에 지원하는 등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한다.

기아타이거즈 선수단은 특별 제작한 ‘러브투게더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하며, 경기에 앞서 야구 꿈나무 선수들에게 사인 배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앞날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 시구는 광주YMCA유소년야구단 선수 김상민군이 하고, 시타는 러브투게더 우수 참여 직원인 광주공장 시설관리팀 류재남 기사가 할 예정이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기아타이거즈의 선수 성적에 따라 기아자동차 및 기아타이거즈 구단 임직원과 선수들의 자발적 기부참여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2010년 야구동아리 및 야구유망주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2014년 유소년 야구단 창단, 2016년 취약계층 문화 활동 지원사업인 문화나눔 공모, 2017년 미래 야구 유망주 육성 장기프로젝트 ‘퓨처스타 프로젝트’까지 사업을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다. 

선호균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