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참가해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 운영
상태바
LGU+,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참가해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 운영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4.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서 'U+tv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을 운영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행사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 간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이 U+tv 아이들나라의 ‘생생 자연학습’ 서비스를 체험한 후에, 이 모습을 기념 촬영하고 사진 인화해주는 ‘AR포토존’을 운영한다. 또한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정 내 환경과 유사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부산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U+tv 아이들나라 컨텐츠와 U+우리집AI 서비스 체험존을 운영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이와 함께 각 행사장 별로 특색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 퀴즈쇼’가 매일 6회 운영된다. 예를 들어 고객들은 “아이들 시력보호 설정 및 시청시간과 횟수를 제한할 수 있는 메뉴는 무엇일까요?”와 같이 아이들나라와 관련된 퀴즈를 풀게 된다.

이 외에도 행사장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플러스 행사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인기 유튜버 정브르가 진행하는 ‘정브르의 곤충교실’과 동요와 율동을 따라 하는 ‘콩순이의 율동교실’ 공연도 14일과 15일에 각각 진행된다.

또한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볼풀 수영장과 가장 많이 골인 시킨 어린이에게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는 농구게임 등 방문한 가족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체험 행사와 함께 제공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여의도IFC몰을 비롯한 대형 복합쇼핑몰에서 체험형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 대형마트와 육아박람회 행사처럼 가족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장소 위주로 체험 기회를 확대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행사에 대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일산에서 진행된 코베 베이비페어에는 행사 기간 동안 LG유플러스 부스에 11,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해 직접 참여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그 동안 서울 지역에서 진행해온 체험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산 지역 외에도 다양한 지역과 장소에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행사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