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집밥처럼 즐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할인 기획전
상태바
11번가, 집밥처럼 즐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할인 기획전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4.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차돌 육개장‘부터 ‘태국 팟타이볶음면‘까지 프리미엄 간편식 50여종 할인
<11번가 제공>

‘가정간편식=쉽게 한 끼 때우는 음식’이라는 공식은 이제 옛말이 됐다.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집밥 선호 트렌드가 맞물리며 맛의 완결성을 살린 ‘프리미엄 간편식’이 인기다.

SK플래닛 11번가는 11일 프리미엄급 가정간편식 상품을 한데 모은 ‘집밥참견시점’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동원’∙’풀무원’ 등 간편식 대표 브랜드부터 ‘참이맛감자탕’∙’엄지식품 볶음밥’ 등 중소형 제품들까지 맛과 품질 면에서호평 받은 50여종‘프리미엄 간편식’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 사골 육수에 우삼겹과 차돌박이를 넣어 끓인 아워홈 ‘우차돌육개장’ ▲ 면을 별도로 삶거나 불릴 필요 없이 동봉된 소스를 넣어 바로 볶아 먹을 수 있는 풀무원 ‘태국볶음 쌀국수팟타이’ ▲술안주는 물론 야식이나 밥 반찬으로도 손색 없는 동원 ‘심야식당 불막창’ ▲ 양배추와 베이컨 등 간단한 부재료만 있으면 되는 백설 ‘오꼬노미야끼 키트’ ▲ 국산 돈골과 머리고기로 국물을 우려낸 남순남 ‘순대국’ 등 불에 익히거나 볶기만 해도 원재료의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상품을 선별해 내놨다.

반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틈새형 ‘간편식’ 상품도 인기다. ▲물만 붓고 발열끈을 당기면 특별한 도구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조리가 가능한 ‘김병장 전투식량’은 ‘고추장 비빔밥’∙’잡채 비빔밥’ 등 고객 입맛과 취향에 따라 상품을 고를 수 있어 편리하다. ▲직화가열한 220g의 통삼겹살 간편식인 ‘삼선 구운삼겹살’은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갓구운 삼겹살을 먹을 수 있어 취사가 힘든 숙소용 간편식으로 많이 찾는다.

정유석 SK플래닛 가공식품 팀장은 “기존 가정간편식이 만두나 튀김 등 냉동∙냉장 식품위주였다면 이제는 손님상에 내놔도 손색없는 맛 좋고 영양가 높은 프리미엄급 간편식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며 “앞으로 11번가는 새로운 맛과트렌드를 반영한 생활 밀착형 프로모션을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