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예쁘게사~월’ 이벤트...경품부터 뷰티포인트까지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예쁘게사~월’ 이벤트...경품부터 뷰티포인트까지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4.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경품, 뷰티포인트, 럭키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메그(SMEG) 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문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홈쇼핑, 대형마트,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한 고객은 별도로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만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지급하며 제품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참여 문자 및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득템하며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3만원 이상 3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럭키박스인 ‘사월박스’를 증정하는 것이다.

‘사월박스’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제품 15개 미니어처로 구성해 스킨케어에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4월 1일부터 7일간 진행했던 '100원으로 예쁘게사~월' 이벤트의 반응은 뜨거웠다. 100원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특히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3초만에 매진되는 등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예쁘게사~월’ 이벤트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00원에 득템하다니, 이게 바로 뷰테크”, “대박 이벤트! 초핫딜! 돈쓰고돈번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이벤트”, “파격적인 행사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다” 등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후기들을 공유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예쁘게사~월'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