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하이드로프라이머’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하이드로프라이머’ 출시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4.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조합인 워터드롭 실리콘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3중 히아루론산액을 함유한 하이드로캡슐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코드글로컬러 M.하이드로프라이머’를 4월 초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에서 선보인 신제품 ‘M.하이드로프라이머’는 파운데이션 전에 사용하는 프라이머 제품으로 수분감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3중 히아루론산액이 담긴 하이드로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의 들뜬 각질은 잠재우고 다음 메이크업이 붙을 수 있게 본딩 역할을 하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다.

‘M. 하이드로프라이머’는 최근 물광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워터드롭 실리콘 퍼프가 포함된기획세트로 출시됐다. 워터드롭 실리콘 퍼프를 사용해 얼굴 전체에 프라이머를 쓸어주듯 발라주면 촉촉한 피부바탕을 연출 할 수 있고 메이크업 후 들뜨거나 건조한 부분에 프라이머를 톡톡 두드려 밀착시키면 수정화장을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를 파운데이션과 1:2로 혼합하여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수분감을 한층 높여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코드는 ‘M. 하이드로프라이머’ 출시와 함께 기존 베스트셀러 프라이머인 ‘L.픽스-온 프라이머’와 ‘G.루미에르프라이머’를 리뉴얼해 프라이머 라인업을 강화시켰다.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존의 ‘L.픽스-온 프라이머’에 내장되어 있던 미니 물방울 퍼프는 약 1.8배 큰 사이즈의 ‘밀착컷팅블랜더’로 업그레이드되어 밀착력을 높였고 기존 ‘G.루미에르프라이머’에 내장되어 있던 미니사이즈의 프로메이크업 브러쉬는 빅 사이즈의 ‘하트볼륨브러쉬’로 업그레이드 되어 얼굴 전체에 볼륨광을보다 쉽게 표현 할 수 있다.

한편 ‘M.하이드로프라이머’를 포함한 코드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네이처컬렉션온라인몰, 올리브영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