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신혼부부가구 쇼룸 리뉴얼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신혼부부가구 쇼룸 리뉴얼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날의 신부를 꿈꾸는 커플들로 인해서 웨딩관련 업계가 바빠지는 시기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가구 업계에서도 신혼부부들을 타겟으로 하는 신혼부부패키지 가구, 신혼부부 침대 특별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당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신혼부부들이 신혼집 모델링에 참고할 수 있는 가구들로 쇼룸을 리뉴얼하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드라마가구는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아 새가구증후군, 새집증후군 등으로부터 안전한 친환경원목가구를 30년간 판매해온 업체이다. 이번 쇼룸 리뉴얼 역시 친환경원목가구들로 구성되어 자녀 출산을 계획한 부부들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또한, 공장직영 유통으로 불필요한 중간 단계의 마진이 발생하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쇼룸 외에도 브랜드별로 구분 배치되어 원하는 가구를 보다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당 매장에는 실제 인테리어와 같이 쇼룸을 구성해 가구들 간의 조화와 공간 활용까지 고려하면서 쇼핑을 할 수 있어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각자의 취향과 쓰임새에 맞게 가구를 고르고 맞추는 가구소비 트렌드에 맞춰 쇼룸에서 체험은 물론 자신에게 맞게 원목, 치수, 색상 등을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주문가구제작을 하고 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여러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로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는 매장 오픈 및 마감시간과 상관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