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AOA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AOA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4.0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AOA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15일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 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까페에서는 요새 레벨 7 이상을 달성하고 까페 내 인증하는 ‘설현과 함께하는 요새 레벨 인증하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요새 레벨 7이상 달성을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최대 문화 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방명록을 작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이 가능 한 건설가속 8시간 아이템을 전원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지난 28일 ‘심쿵해’, ‘짧은치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인기 걸그룹, ‘AOA’를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홍보모델로 선정을 기념해 진행된다. 조이시티는 ‘AOA’를 통해 해당 게임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준비중이며, 이번 이벤트외에도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유저들에게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을 알릴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