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광고 영상 500만뷰 돌파...여자 컬링팀 '팀킴' 효과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광고 영상 500만뷰 돌파...여자 컬링팀 '팀킴' 효과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4.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대회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됐던 여자 컬링팀 '팀 킴(Team Kim)'이 출연한 LG전자의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광고 시리즈가 인가다. 

LG전자는 4일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광고 시리즈가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넘었다고 밝혔다. 

지난 달 17일 공개된 첫 광고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5만 뷰를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3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컬링팀 '팀 킴'이 출연한 LG 코드제로 광고의 주요 스틸컷 이미지 <LG전자 제공>

광고에서 여자 컬링팀은 코드제로 A9, T9, R9을 직접 사용하며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위트 있게 보여줬다.

네티즌들은 “선수와 제품 모두 돋보이는 광고", “광고를 찾아서 보기는 처음”, "친밀감 넘치는 모델들 덕분에 영상을 자동 재생하게 된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달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향후 4년간 여자 컬링팀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여자 컬링팀을 LG전자 가전제품의 광고모델로도 기용하기로 했다. 첫 광고로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을 소개하는 TV 광고 영상을 지난 달 공개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