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의 선택, ‘맘스오피스’ 봄맞이 대 할인 세트 기획전 실시
상태바
소유진의 선택, ‘맘스오피스’ 봄맞이 대 할인 세트 기획전 실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 축제’ 기획전과 동시에 홈쇼핑 동일 구성 최대 45% 할인 판매

셋째를 출산하고 삼둥이 엄마가 된 알파걸 소유진은 이미 과거 신혼 집 가구 80%를 디자인하며 안목은 물론 가구에 대한 애정과 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소유진 SNS에서는 야무진 손길이 닿은 집안을 엿볼 수 있다. 깔끔한 집에 잘 정돈된 살림, 그 가운데 눈에 띄는 제품으로 ‘맘스오피스’가 있다. 맘스오피스는 깐깐한 그녀가 선택한 제품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생활 및 수납제품 전문 브랜드다.

깔끔한 살림, 화목한 가족사진 말고도 그녀의 SNS에는 눈에 띄는 게 많다. 아이들의 물건을 정리한 ‘맘스오피스 이동식 트롤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업로드 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수납 물품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바퀴가 있어 이동해가며 자잘하게 흩어지는 학용품을 주워 담기 유용하다. 슬림형, 중형, 대형이 있고 그레이, 화이트 컬러가 있다. 3단과 4단 구성이 있어 공간에 맞춰 활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트롤리 외 ‘소유진 서랍장’으로 불리는 ‘맘스오피스’의 서랍장은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라탄과 뱀부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정 받은 제품.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탄과 뱀부 디자인의 서랍장은 수납장이 깊어 많은 양을 수납할 수 있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맘스오피스의 와이드 서랍장의 경우 품절사태를 연신 기록하고 있다.

맘스오피스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현재 자사몰에서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봄맞이 대 할인 기획전인 ‘봄꽃 축제’가 진행 중이다. 틈새선반과 수납박스 그리고 라탄 서랍장 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맘스오피스의 스테디 셀러인 제품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홈쇼핑과 동일한 구성으로 최대 45%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놓친 홈쇼핑 구성을 맘스오피스의 자사몰에서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기획 상품이다.

맘스오피스 관계자에 따르면 “환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간단한 홈퍼니싱 제품으로 수납과 집안 정리뿐 아니라 집안 인테리어도 환하게 바꿀 제품을 원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성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