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8, GameNet과 ‘아스텔리아’ 러시아 서비스 계약 체결
상태바
스튜디오8, GameNet과 ‘아스텔리아’ 러시아 서비스 계약 체결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자사의 계열사인 스튜디오8에서 개발 중인 PC MMORPG ‘아스텔리아’의 러시아 서비스 계약을 러시아 퍼블리셔 GameNet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튜디오8과 GameNet의 이번 서비스 계약 체결로 러시아는 첫 번째로 ‘아스텔리아’를 서비스하는 해외 국가가 될 예정이다. PC MMORPG 기대작 ‘아스텔리아’는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넥슨을 통해 하반기에 국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아스텔리아’는 리니지2, 블레이드앤소울, 아키에이지 등 국내 대형 MMORPG 개발에 참여한 개발진들이 모든 개발 노하우를 담아 개발 중인 PC MMORPG이다. 언리얼 엔진 기반의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메인 캐릭터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아스텔’의 구성을 통한 전략적인 요소와 각 클래스의 특성을 강조한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특징이다.

지난해 6월, 1차 CBT를 진행한 바 있는 ‘아스텔리아’는 오는 27일 넥슨을 통하여 2차 CBT를 실시한다. 이번 2차 CBT에서는 1차보다 개선된 모습을 보이고,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추가로 들으면서 더욱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스튜디오8 정현태 대표는 “연내 국내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아스텔리아가 GameNet이라는 든든한 러시아 파트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오는 27일 진행하는 아스텔리아의 2차 CBT를 철저하게 준비해서 좋은 게임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