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액토즈,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정식 출시
상태바
카카오-액토즈,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27일 정식 출시했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세계관과 동화 같은 그래픽, 통쾌한 액션성 등 원작의 인기 요인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8년 전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성우들을 기용, 모바일에서도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핵심 재미 요소는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다. 파티 구성원 간 협력의 재미를 극대화한 ‘네스트’을 비롯해 동등한 조건에서 실력을 겨루는 PVP ‘결투장’, 거점 점령을 목표로 하는 ‘영웅 전장’ 등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게임 모드가 풍부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하우징 시스템을 적용한 ’홈랜드’와 미니 게임 형식의 ‘대륙탐험’,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관전 시스템’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캐릭터 레벨5를 달성하기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얻을 수 있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LG V30S‘ 및 5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카오 담요쿠션’,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데미지미터기 피해량 인증’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