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엘리시스’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엘리시스’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27일(화),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를 업데이트했다.

붉은 기사단의 단장 ‘엘리시스’는 이 게임의 원작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 속 주인공이자 최고 인기 캐릭터로, 많은 이용자들이 출시를 기다려왔다. ‘엘리시스’의 등장에 따라, ‘아르메’, ‘리르’ 등 원작의 주인공 3인방이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 재회하게 됐다.

SS급 돌격형 캐릭터로 재 탄생한 ‘엘리시스’는 원작에서의 모습 그대로 강렬하고 매력적이다. 특히 커다란 검을 활용해 폭발적인 공격력을 선보이며, 파티원들의 공격 속도 및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불굴의 리더’, 적진으로 용감하게 뛰어들며 공격하는 ‘크리티컬X’, 자신에게 보호막을 걸고 고속으로 이동하며 적들을 베는 ‘메가 슬래시’ 등 막강한 기술을 갖췄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 ‘등급 붕괴 대전’도 공개했다. ‘등급 붕괴 대전’은 무작위로 제공되는 영웅들 중 4종을 선택해 공격대를 편성한 뒤 대결하는 방식의 콘텐츠로, 평소 잘 사용하지 않던 영웅 혹은 보유하지 않은 영웅들을 활용해 승부를 펼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9일(월)까지 ‘엘리시스 특별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