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TV, '자동재생' 기능 추가...필수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멜론TV, '자동재생' 기능 추가...필수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3.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TV’가 '자동재생' 기능이 추가되는 등 사용자 감상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개편에 나섰다. 

개편된 ‘멜론TV’는 ‘자동 재생’ 기능이 추가돼 내 취향에 맞는 영상을 쉴새 없이 추천, 감상할 수 있다. 신설된 ‘좋아요’ 탭을 통해 ‘선호하는 영상 한곳에서 모아보기’도 가능하다. 이로써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감상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멜론TV 이용 꿀팁’을 알리기 위해 4월 22일까지 ‘멜론 200%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영상 감상 필수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시에 ▲동요 ▲캐릭터 ▲비디오 ▲동화 ▲클래식 등 취향별 콘텐츠와 아이의 연령과 육아 상황별 큐레이션 서비스가 강점인 ‘멜론 키즈’의 iOS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4월 6일-‘콩순이의 선물’, 4월 13일-‘핑크퐁의 선물’, 4월 20일-‘캐리의 선물’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이벤트 당첨자에게 인기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희원 멜론컴퍼니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회원들의 달라진 콘텐츠 이용 패턴을 반영해 편리한 조작과 감상환경을 조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능과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