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부산,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롯데호텔서울‧부산,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선보여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도시 부산을 배경으로 추신수 룸 마련
<롯데호텔 제공>

지난해 3월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부산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2종이 1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서울1박+부산1박’ 상품은 롯데호텔서울의 디럭스 클럽룸 1박과 클럽라운지 2인 혜택, 롯데호텔부산의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3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두 호텔 모두 조식 포함이며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전용 라운지에서 조식 외에도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서울 1박+부산2박’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롯데호텔서울의 디럭스 클럽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혜택에 롯데호텔부산 디럭스룸 2박, 2인 조식, 롯데시네마 관람권 4매가 50만원이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선착순 50객실 한정수량이다.

한편, 부산의 중심 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호텔부산은 KTX부산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1, 2호선 서면역, 롯데백화점 등이 연결돼 있다. 야구도시 부산을 배경으로 마련된 추신수 룸 등을 갖추고 있는 롯데호텔부산은 동급 호텔 대비 넓은 객실 면적을 자랑하며 부산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