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립라커‧매트아이섀도우 추가 컬러 출시
상태바
비바이바닐라, 립라커‧매트아이섀도우 추가 컬러 출시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라이크립슬립’ 컬러 3종,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컬러 4종
<비바이바닐라 제공>

바닐라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보이는 색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립라커와 매트 아이섀도우의 추가컬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 봄과 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화사하고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색상을 추가로 라인업했다. 

립, 아이 메이크업은 각각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체리토마토’, ‘블루밍 달리아’에서 모티브를 받아 SS(Spring‧Summer) 시즌 메이크업을 비바이바닐라만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먼저 ‘립라이크립슬립’은 비바이바닐라의 대표 제품으로 슬립 한 겹만 입은 듯 가볍게 밀착되는 립라커다. 틴트에 비견되는 지속력, 립스틱의 강렬한 발색력을 두루 갖췄다. 새로운 발색과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와 높은 채도를 표현할 수 있다. V자 모양의 팁 브러쉬로 입술 곡선에 맞춰 초보자들도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눈가를 화사하게 정돈해주는 스킨톤의 피치 컬러로 톤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한 '피치파우더', 데일리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의 '레이지 핑크',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로즈컬러의 '애쉬로즈' 색상까지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바쁜 일상속 한 번의 터치만으로 특별한 변화를 주고자 하는 비바이바닐라 고객을 위해 SS 시즌 메이크업 뉴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비바이바닐라만의 감성을 담은 만큼 믹스 앤 매치에 따라 더욱 색다른 봄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바이바닐라의 새로운 색상이 추가된 립라이크립슬립과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는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3일부터 만날 수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