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봄철 고기능성 ‘콘트라엑스 임팩트재킷’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봄철 고기능성 ‘콘트라엑스 임팩트재킷’ 출시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방풍‧투습성 등 기능 갖춰 전천후 활용도 높아
<레드페이스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익스트림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인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 ‘콘트라엑스 임팩트재킷’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콘트라엑스 임팩트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기능으로 전천후 활용도가 높다. 또한 투습력이 뛰어나 장시간 땀을 흘리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재킷에는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수납이 용이한 지퍼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떨어뜨리지 않고 보관하기에도 좋다.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코디가 가능하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우터로도 손색없다.

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여성용인 ‘콘트라엑스 임팩트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을 잡아줘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봄철 인기가 높은 색상인 레드‧네이비‧베이지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날씨 변화가 크고 면역력과 체력이 약해져 야외활동 시 다른 계절보다 피로감을 더 쉽게 느끼는 경향이 있다”며 “일교차와 기후 변화가 큰 봄철에는 전천후 대응이 가능한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