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훈 후지필름 사장, 최고 경영자 초찬회에서 강연...주제는 '혁신'
상태바
임훈 후지필름 사장, 최고 경영자 초찬회에서 강연...주제는 '혁신'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3.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훈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사장이 최고 경영자 조찬회에서 약 800여명의 국내 최고 경연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갖는다. 

23일 후지필름일렉트로닉 이미징코리아는 임훈 사장이 오는 3월 23일, 한국능률협회(KMA)가 주관하는 제 536회 최고경영자조찬회에서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신임 사장으로 취임한 임훈 사장은 한국에서 후지필름 디지털카메라 사업 확대를 진두지휘해 온 인물이다.

임훈 사장은 이날 4차 산업혁명 시대와 관련하여 ‘후지필름의 혁신’을 주제로 강연 예정이다. 1934년 사진 전문 기업으로 출범한 후지필름은 2006년 제 2의 창업을 선언,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 나가며 세계적인 ‘혁신의 아이콘’으로 불려 왔다.

임훈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사장 <후지필름 제공>

특히 80여 년 이상의 필름 사업 노하우를 살려 끊임없는 첨단 기술 개발 및 연구를 진행, △광학 기기 및 전자 영상 △사진 이미징 △헬스케어 △고기능소재 △그래픽시스템 △문서관리서비스 등 주요 사업군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며 초일류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임훈 사장은 이 같은 후지필름의 도전 과정과 비전을 국내 최고경영자 800여 명을 대상으로 강연함으로써 후지필름의 혁신 정신을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집필한 ‘1인 셀러의 시대_어떻게 팔 것인가’와 관련하여 ‘각자 도생의 시대 가치로 이익을 창출하라’를 주제로 자본보다는 아이디어, 아이디어 보다는 영업 마인드가 중요한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어떻게 가치를 이익으로 창출할 것인가에 대한 좌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임훈 사장의 조찬 강연회는 3월 23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오전 7시 20분부터 8시 10분까지 50분간 진행된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