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메이크업 픽서’, 왓슨스 입점 1주일 만에 품절
상태바
쏘내추럴 ‘메이크업 픽서’, 왓슨스 입점 1주일 만에 품절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쏘내추럴의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가 왓슨스 입점과 동시에 품절사태가 벌어졌다고 회사측이 21일 밝혔다..

쏘내추럴은 지난 3월 1일부터 왓슨스 입점에 따라 픽서 1+1 기획세트 진행하였다. 이에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단 일주일 만에 주요 매장에서 모두 조기 품절되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는 메이크업이 피부에 완벽 밀착하도록 도와주고 하루 종일 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화장발 고정 픽서이다. 뿌린 직후 피부를 쫀쫀하게 꽉 잡아주며 안개 분사 형식으로 매끈하고 뭉침 없이 화사한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준다.

특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픽서 편에서 1위 선정(2014), 글로우픽 Rookie of the year 선정(2016), 뷰티쁠 수퍼셀러 선정(2016), 네이버 쇼핑 랭킹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2016년 6월 기준) 등 많은 어워드에서 검증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한편, 왓슨스에서는 쏘내추럴의 픽서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센텔플러스 겟백크림’, 따끔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욕세럼 ‘레드 필 팅글 세럼’, 쏘내추럴의 스테디셀러인 ‘딥 페이셜 오일’이 판매 중에 있으며 3월 17일 밀싹 스킨 케어 라인이 추가 입고됐다.

제품 및 왓슨스 입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왓슨스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