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학원 에누리하우스 71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부동산경매학원 에누리하우스 71기 수강생 모집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1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경매학원 에누리하우스는 봄을 맞아서 신정헌 대표의 주말 기본반 부동산 경매 투자 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단순한 부동산 경매 강의를 위한 권리 분석만 학습하는 기존 경매 수업에서 벗어나 부동산 투자 전반에 부동산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내용들과  향후 부동산 투자 전망에 대해서도 충분한 토의와 공부를 통해서 수강생의 실질적으로 안정된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경매에 시장이 과열됨에 따라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지분경매나 가장 임차인 법정지상권 물건 등을 찾을 수 있는 안목을 길러서 치열한 요즘에도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도록 기본반에서 해답을 제시해준다.

혼자서 고민하면서 실천하지 못하고 늘 생각만 있으나 실천하지 못해서 후회가 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기본반에 수강신청을 하면 직접 실천할 수 있는 기본적인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된다.

혼자 공부를 하다 보면 쉽게 지치고 포기하게 되기 때문에 71기 동기 그리고 선후배와 함께 모임 형태로 투자를 계속하고자 하시는 분들께는 가장 적합한 경매 수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신정헌 대표는 대박을 노리는 고위험 투자보다는 늘 원칙에 따르는 부동산 투자와 분위기에 편승해서 무리한 투자보다는 안전한 법원 경매 투자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정헌 대표는 부동산 경매 투자 서적 중에서 (27세 경매의 달인은 국내 최대 인터넷서점 Yes24 "경매" 분야에서 2008년 10월부터 2010년 4월까지 무려 17개월간 1위를 기록했으며​ 부동산 투자가 처음인데요 1,2편 역시 16개월간 Yes24 경매 분야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베스트셀러의 저자로 부동산 투자 분야에서는 고수로 유명하다.

또한 MBC 경제매거진 M, KBS VJ특공대, tvn 쿨까당, 이데일리TV 등 수없이 많은 방송에 출연하여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 강의를 해오고 있는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부동산 경매 사이트 에누리하우스 커뮤니티 신정헌 대표의 기본반은 이번에 71번째이며 그동안 많은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이 강의 수업을 바탕으로 아파트 상가 토지 등 여러 분야에서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를 통해서 꾸준히 성공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신대표는 늘 항상 부동산 경매의 석-박사를 만들기 위한 수업이 아님을 강조하며 내 집 마련을 위한 첫걸음부터 수익형 부동산 NPL 투자 등 여러 가지 방식을 통해서 남들보다 저렴하고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지침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부동산 경매 강의는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직장인, 주부, 학생을 위해서 주말에 강의가 진행된다.

부동산 경매 수업을 위해서 서울뿐만 아니라, 대구, 경기, 대전, 인천, 부산, 경북, 경남, 광주, 강원도 각지에서 젊은 청년부터 중년 장년층 다양한 계층이 수업을 듣고 있다.

기본강의는 3월 31일 오후 2시부터 서울역‘ 14번 출구 앞 센트럴 프라자 8층 에누리하우스 본사에서 총 7주간 부동산경매 기초반 강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누리 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총 7주간에 진행되는 본 강좌(법원 현장실습 1회 포함)는 부동산경매의 개요부터 시작하여, 나아가 경매 입문자들도 스스로 권리 분석을 통해 안전한 물건과 위험한 물건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을 부동산 투자 분야의 하나인 경매를 통해서 성공적인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직접 시행 분야까지 범위를 확대해서 진행하고 있어서 회원들에게 부동산경매뿐만 아니라 직접 부동산 분양을 통한 수익을 제공하고 있어서 다른 경매 사이트와 차별성을 강조하여 독보적인 투자 수익을 제공하고 있어서 회원들에 호응이 뜨겁다.

이번에 수강생에게는 이벤트로 신정헌 대표의 베스트셀러 1,2편이 무료로 제공된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이번기회에 생각만하고 실천하지 못했던 투자에 첫발 걸을 수 있는 큰 도움이 되는 강의가 될 것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