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건설, 시화공단내 지식산업센터 분양
상태바
대명건설, 시화공단내 지식산업센터 분양
  • 이지현 기자
  • 승인 2018.03.1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최대규모…정왕역과 2.3km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 조감도

대명건설이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를 이달 중 분양한다.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해 있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10만8천944.25㎡, 지상 10층 규모로 공장 382호실, 상가 119호실, 기숙사 148호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는 시화공단 내 최대규모다.

대명건설에 따르면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정왕역과의 거리가 2.3㎞이며, 군자, 서안산, 남안산 IC와 가까워 근무자들의 출퇴근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인천, 광명, 부천, 안산, 안양시가 20㎞ 이내에 있고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특화설계 적용으로 상업시설, 지원시설, 공장 층고가 6~7m로 실내공간을 복층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시화유통상가, 공구상가에 최적화돼 있다. 기숙사 시설이 마련돼 있어 상주업체 직원들의 숙박 해결도 가능하다.

국내 최대 9.2m 주차램프 폭과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이용해 5톤(t) 차량 진입도 가능하다. 또한 센터 입주기업에는 취·등록세 50% 감면, 재산세 5년간 37.5% 감면과 중도금 무이자 대출, 정책자금 최대 70% 대출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기업 근로자들이 가장 편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돼 시흥공단 내 최적의 근무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왕 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은 시흥시 정왕동 1262-5번지 1층에 있다.

 

이지현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