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야독, 제2회 기사/산업기사 시험 열공응원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주경야독, 제2회 기사/산업기사 시험 열공응원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기술계 자격증 전문교육원인 주경야독에서 국가기술계 기사/산업기사 필기시험 열공응원 보조배터리 증정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제2회 기사/산업기사 필기시험은 4월 28일에 시행된다. 앞으로 한 달여 남짓 남은 기간에서 PC는 물론이고 모바일로도 열공해야 합격에 다가갈 수 있어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벤트 담당자는 말한다.

본 이벤트는 주경야독에서 강의와 교재를 신청하는 분에게 모바일학습용 휴대폰 보조배터리 및 열공노트를 증정한다. (선착순 300개 소진시까지) 더불어 학습자의 기호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열공노트도 조건에 맞춰 증정하고 있다고 한다.

주경야독은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운영하는 국가기술계 자격증 520여 종목 중 160여개 종목을 운영(30%) 중인 명실상부 국가기술계 최다종목 교육기관이다. 1차 필기시험에서부터 2차 실기인 필답형 및 작업형 시험까지(과정별 상이) 완성형 교육을 제공함을 물론, 교육과정별로 직업전문학교를 통한 오프라인 국비지원교육과 원격평생교육시설을 통한 온라인 환급교육(사업주위탁 및 재직자)도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다. (과정별 상이) 

PC를 포함하여 모바일강의를 무료지원(수강생)하고 있어 이동 시에도 휴대폰을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 기간의 경우도 무료 1회 복습지원을 통해 충분한 수강 기간을 제공한다.

가스(산업)기사, 산림(산업)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일반기계기사, 위험물기능장, 품질경영(산업)기사, 화공기사, 등 요즘 국가기술계 이슈 종목의 경우 수강생이 급증하고 있다고 교육담당자는 밝혔다.

주경야독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육상담 및 교육신청은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