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이벤트 도서 구매 시 단독 제작한 '굿즈' 제공
상태바
인터파크도서, 이벤트 도서 구매 시 단독 제작한 '굿즈' 제공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1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책도장, 자수 스트랩 키링, 금장 북마크 등 증정
위드유 키링 <인터파크도서 제공>

인터파크도서가 이에 독자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굿즈 이벤트를 13일 공개했다.

먼저 최근 우리 사회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투(Me too) 운동’을 응원하고자 ‘#위드유(With you)’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더 나은 사회로 한발짝 나아가길 원하는 독자들과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이에 페미니즘 관련서가 속한 여성학 분야 도서를 한데 모아 소개한다. 이벤트 도서 구매 시에는 인터파크도서가 단독 제작한‘#With you 자수 스트랩 키링’을 포함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이른바 ‘소확행’ 트렌드에 발맞춘 굿즈도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장서에 찍을 수 있도록 이름을 새긴 ‘나만의 맞춤 책 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과 다른 자신만의 아이템으로 독서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름을 새긴 책 도장 또는 일러스트스탬프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국내외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택 가능하다.

이화종 인터파크도서 도서1팀 팀장은 “독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찾고자 ‘책’을 모티프로 다양한 굿즈를 기획하고 있으며 희소성 전략이 독자들 사이 호응을 얻으면서 인기 굿즈의 경우 선택률이 40%가 넘을 정도”라며 “특히 책도장과 키링의 경우 출시된 지 불과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빠른 속도로 물량이 소진되고 있으며 SNS 상에서 각종 굿즈 인증샷과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쌀쌀한 초봄, 따뜻한 차 한 잔 곁들인 독서로 사색을 즐길 수 있도록 ‘로얄 오차드 티 세트’ 굿즈도 마련돼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알마 출판사 과학도서 또는 ▲랩걸 ▲개인주의자 선언 ▲미스 함무라비 구매 시 이들 도서 표지를 활용한 ‘로얄 오차드 티 세트’를 증정한다.

또 박시백의 ‘35년’ 구매 시 특별 제작 사은품 ‘35년 금장 북마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5년 금장 북마크는 박시백 화백이 그린 안중근 의사의 권총을 모티프로 제작됐으며 필수 독서 아이템으로 책을 항상 곁에 두고 즐기기에 적합하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