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마스,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통해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마스,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통해 신제품 선보여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18.03.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조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마스(대표 곽계녕)가 새로운 스타일의 조명 신제품 비웨이(B’way)와 포트(POT) 등을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선보였다.

 

1973년부터 시작된 ‘삼일조명’의 브랜드를 리뉴얼하여 만들어진 브랜드명 ‘라이마스’는 1세대 조명 업체로 시작된 회사의 이미지를 변화시키고자 ‘삼일’의 상호를 뒤집어서 만든 브랜드 네임이다. 라이마스의 메인 슬로건인 ‘Change your light, change your life’ 에 걸맞게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 효율성을 겸비한 라이팅을 보여주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 리빙페어를 통해 선보인 라이마스 부스는 127개 조명으로 이뤄진 독특한 부스 디자인과 젊은 건축가 집단 ‘건축농장’이 부스 디자인에 참여해 현대 미술 작품 같은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였더,

 

 여기서 선보인 신제품 비웨이(B’way)는 1950년대 영국 기차역이나 공장에서 볼 수 있었던 인더스트리얼 조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새로운 패턴의 조명연출을 통해 사방으로 퍼지는 은은한 빛이 주변 공간을 채워주는 효과를 주며, 갓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의 한계를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서로 다른 두 개의 갓이 합쳐서 부드러운 곡선을 만들어낸 신제품 포트(POT)를 선보인 라이마스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방문한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이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