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대림미술관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전시티켓 증정
상태바
몰스킨, 대림미술관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전시티켓 증정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3.07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aper, Present: 너를 위한 선물’ 전시회
몰스킨, 대림미술관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노트 브랜드 몰스킨이 대림미술관과 함께 ‘몰스킨X대림미술관 제휴 프로모션’을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몰스킨 제품 구매 고객에게 대림미술관에서 진행하는 ‘Paper, Present: 너를 위한 선물’ 전시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Paper, Present: 너를 위한 선물’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섬세한 감각과 아날로그적 소재인 종이가 감성적인 매체로 확장되는 과정을 소개하는 전시다. 종이라는 재료 자체의 속성에 집중해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주요 몰스킨 매장과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전시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핫트랙스 광화문점과 강남점, 코엑스 파르나스몰 및 스타필드 고양점에 한해 진행되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몰스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Paper, Present: 너를 위한 선물’ 전시 티켓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 21일부터 25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전시회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26일 몰스킨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몰스킨의 한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임소영 항소 팀장은 "종이를 소재로 한 전시회가 아날로그 감성의 상징인 몰스킨과 부합하는 부분이 있어, 이번 컬처 제휴 프로모션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날로그 감성과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