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고속자동문 전문기업 코마츠코리아, 기능성 시트로 다양한 공장에서 호평
상태바
산업용 고속자동문 전문기업 코마츠코리아, 기능성 시트로 다양한 공장에서 호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0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도어 제작, 시공 전문 기업인 코마츠코리아의 오리지널 기능성 시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시트 중에서도 유독 인기 있는 제품은 방충 기능이 있는 옵트론 시트와, 투광률이 높은 SS클리어 시트다.

이 시트들은 코마츠코리아의 오리지널 제품으로, 현재 산업 현장과 공장에서 많이 설치되고 있는 초고속 스피드도어에 특수 기능까지 더해진 시트를 사용함으로써, 업무 효율은 물론 작업 환경의 개선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어서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방충 효과가 뛰어난 옵트론 시트는 봄철 식품 제조 업체에서 품질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코마츠코리아의 방충 기능성 제품인 옵트론 시트는 밖에서는 벌레의 침입을 차단하고(유인저지율 80.7%), 안에서는 혹시라도 유입된 벌레를 밖으로 유인하여 쫓아내는 등의 특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이물의 혼입을 막아주므로 품질 관리에 뛰어나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투광률이 높은 SS클리어 시트는 주차장이나 세차장, 클린룸 등에서 많이 애용되고 있다. 투광률이 뛰어나 안에 작업 환경이 밖에서도 보이므로, 문을 열지 않아도 안의 상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바깥의 빛이 안으로 투과되어 에너지 절약에도 큰 도움을 준다. 또한 클린룸과 같이 폐쇄적인 공간에서 SS클리어 시트를 사용하게 되면, 바깥 환경이 보이므로 탁 트인 공간으로 느낄 수 있어서, 폐쇄적인 공간 이용에 심리적으로 부담을 느끼셨던 분들의 불편함도 크게 덜 수 있게 되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스피드도어만으로도 산업 현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데, 거기에 특수 기능을 더한 제품을 출시하므로 인해서 작업 환경의 개선에 큰 역할을 하며 인기가 많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많은 현장에 설치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코마츠코리아에서는 이에 힘입어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서 방충용 옵트론 시트 설치 시 시트의 금액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