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드벤처 ‘FINAL FANTASY BRAVE EXVIUS’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모바일 어드벤처 ‘FINAL FANTASY BRAVE EXVIUS’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 돌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전 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FINAL FANTASY’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3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3천만 다운로드를 이용자와 함께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는 3천만 다운로드 기념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월 31일 이전에만 퀘스트를 완료하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3월 31일 퀘스트 완료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통화인 1백만 라피스를 받는 1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한다. 이 밖에도 당첨된 인원들에게는 다양한 금액의 라피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이용자가 무료로 다양한 소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이용자는 오는 19일까지 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1일 1회 한정 무료 소환을 통해 새로운 유닛을 획득하고 새로운 조합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는 게임에 로그인만 하면 하루에 한 번 3천만 다운로드 기념 티켓을 받을 수 있다. 3천만 다운로드 티켓을 사용하면 2명의 유닛과 모든 유닛 합성용 트러스트 모그리 1개를 획득하면서 특별한 소환을 즐길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