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순면100% 착한생리대 출시
상태바
클라우드나인, 순면100% 착한생리대 출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0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나인’이 순면 100% 착한생리대를 출시했다.

명품 연극 ‘여도’와 기부캠페인을 벌여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클라우드나인’은 시중 제품들과 달리 날개를 포함한 예민한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에 100% 순면을 적용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러 실험들을 통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있으며, 더블에어레이드를 사용한 역류방지 기술로 역류 걱정 없이 깨끗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클라우드나인은 패키지로도 여타의 제품과는 차별화를 꾀했다. 화사한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산뜻한 패키지는 간편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어 별도로 생리대 보관함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클라우드나인’은 쿠팡, 티몬, 위메프등 소셜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전국 대형 마트 및 드러그스토어, 편의점 등으로 ‘클라우드나인’의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클라우드나인 마케팅 관계자는 “작년 생리대 유해물질 검출 이슈로 안전한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들의 원츠와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처음부터 끝까지 순면 100%커버를 적용한, 그리고 보기에도 예쁘고 산뜻한 ‘클라우드나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제품을 알리고, 또한 기부캠페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착한 생리대”로써 인정받겠다”고 전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