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엘프 ‘리르’ 업데이트 및 이벤트진행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엘프 ‘리르’ 업데이트 및 이벤트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6일(화), SS급 저격형 캐릭터 ‘리르’를 업데이트했다.

매력적인 외모의 엘프 ‘리르’는 원작 ‘그랜드체이스’에도 등장해 ‘엘리시스’, ‘아르메’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로서 큰 인기를 누렸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리르’ 역시 원작과 마찬가지로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능하며 특히, 관통하는 화살로 연속 공격하는 ‘래피드 샷’, 특정 범위에 화살비를 내리는 ‘레인 에로우’, 적 한 명에게 거대한 화살을 날리는 ‘빅 샷’ 등 막강한 기술을 구사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9일(월)까지 ‘리르’ 특별 소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2일(월)까지 친구와 주고받을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수, 길드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평소의 두 배로 늘리고, 복귀 이용자 대상의 출석 이벤트도 실시해 ‘S급 4성 영웅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골드’, ‘젬’ 등을 선물한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